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신학기, 건강한 생활을 위하여
작성자
김선옥
등록일
Mar 7, 2017
조회수
1980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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    웃음 아침식사는 반드시 !

아침 식사는 학생의 두뇌활동과,  위장병의 예방에 있어서 매우 중요합니다. 아침식사를 거를 시 뇌에 포도당 공급이 제대로 되지 않아 머리가 아프고, 빈속에 위산분비로 인해 속이 쓰린 통증을 호소하게 됩니다. 밥을 먹기 싫어하면 대용식이라도 먹고 학교에 등교하게 해 주세요. 빈 속에 찬우유나 과일은 복통의 원인!

    

    스마일 점심식사 후 양치질, 비누로 손 씻기, 개인 물 컵 및 물병, 손수건 휴대 생활화

- 충치와 잇몸병 예방을 위해 식사 후 3분 이내에 양치질하기. 점심식사 후 양치를 위해 칫솔과 치약 개인 양치 물 컵을 준비해 주세요.

- 감염병을 예방하기 위해 비누로 손 씻기 생활화

- 개인 물컵(물병)을 소지

  3.2.1법칙으로 물을 마시도록 해 주십시오.

  우리몸의 70%를 차지하는 물. 얼마나 마시고 있나요? 식전 30분에 1컵, 식후2시간에 1컵, 잠자기전 1컵, 하루 7~8컵의 물을 먹는 것이 건강의 지름길입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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